세일즈 매니지먼트 프로그램

영업 관리자를 위한 MANAGEMENT MAP

교육기대효과

  • 잠재 고객에 대한 명시적 정보 파악 스킬 강화
  • 잠재 고객의 관심 분야 및 기타 활동에 대한 간접적 정보 수집력 강화
  • 고객의 니즈와 요구 사항을 정확히 파악

세일즈 매니지먼트 프로그램 로드맵

세일즈 매니지먼트 프로그램 교육일정

프로그램 프로그램 목적 일수
방침/목적 매니지먼트

전사방침을 이해하고 팀 방침(미션/비전) 입안 스킬을 강화한다.

진단 데이터를 통해 팀 현상을 파악하고 문제발견과 해결책을 명확히 한다.

자기이해를 깊이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리더십을 계발한다.

2일
전략 매니지먼트

지역마케팅의 기본적인 프레임워크를 습득한다.

목표달성을 위한 구체적 시나리오나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는 스킬을 키운다.

목표달성을 위한 중점과제를 명확히 하고, 향후 활동계획 스킬을 계발한다.

3일
고객 매니지먼트

제안할 때 필요한 고객이해의 프레임워크를 이해한다.

자사의 리소스를 고객의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는 매칭스킬을 계발한다.

타깃 고객과 고객별 과제 분류 스킬을 강화한다.

2일
행동 매니지먼트

고객활동 PDCA와 최적 영업활동 프로세스를 명확히 한다.

프로세스상 매니지먼트 지표를 선택하여 향후 매니지먼트에 활용한다.

팀 활동을 원활히 하는 회의/미팅 스킬을 계발한다.

2일
육성 매니지먼트

영업 성장 스테이지와 각 스테이지에서 요구되는 능력을 명확히 한다.

멤버 능력에 따라 티칭 스킬을 계발한다.

멤버의 능력을 이끌어내는 코칭 스킬을 계발한다.

2일
학습 매니지먼트

개인의 역량을 조직/팀의 역량으로 만들기 위한 스킬을 계발한다.

실적향상에 필요한 정보 정리와 수집 체제를 정리한다.

규범을 바꾸기 위해 가이드라인을 작성하고 정착화를 도모한다.

2일
팀 매니지먼트

활성화 된 팀을 만드는 스킬을 계발한다.

목표달성에 집념을 가지고 문화나 체질을 양성할 포인트를 이해한다.

타부문이나 타사 분들과 협동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스킬을 키운다.

2일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20, 그레이츠 청계 9층
  • TEL : 02.739.2591
  • FAX : 02.739.2592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서로 30, KNN타워 22층
  • TEL : 02.739.2591
  • FAX : 02.739.2592